홈다이닝으로 즐기는 스테이크, 빠네 파스타, 감바스, 라자냐

  • Post category:Food
You are currently viewing 홈다이닝으로 즐기는 스테이크, 빠네 파스타, 감바스, 라자냐

스윗한 크랜베리 소스와 잘 어울리는 부채살 스테이크를 소개합니다.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의 부채살과 잘 어울리는 가니쉬와 크랜베리 소스를 더했어요.

크랜베리 소스와 부채살 스테이크

두 가지 소스가 만나 스테이크의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부채살을 미리네이드 한 후 구워주세요. 레스팅까지 마치면 육즙과 육향이 더욱 풍부해져 더욱 맛있는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어요.

스테이크를 돋보여줄 가니쉬와 소스를 얹어 주세요.

누구나 쉽게 근사한 스테이크 한접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부채살 스테이크 조리방법 

소고기, 그린빈, 감자, 빨강파프리카, 마늘, 크랜베리 소스 등을 준비합니다.

소고기는 키친타월로 핏물을 제거해 주세요.

소고기와 모든 채소는 소금과 오일 1큰술(15g) 골고루 발라 마리네이트 하세요.

팬에 오일을 두르지 않고 강불로 30초간 예열한뒤 소고기를 넣고 앞뒤로 각각 1분간 굽고 중불로 줄여 소고기를 속까지 익혀 주세요.

레어 약 2분, 미디엄 약 3분, 미디엄 엘던 약 4분.

고기를 상온에 5분간 식히는 레스팅 과정을 거치면 더욱 맛있어요.

팬에 오일 1큰술(15g), 마늘, 감자를 넣고 중불로 3분간 골고루 구워준 뒤 그린빈, 빨강파프리카를 넣고 중불에서 1분간 더 굽기

접시에 스테이크와 가니쉬를 담고 소스를 곁들여 완성했어요.

겉은 바삭, 속을 촉촉 ‘빠네 파스타’

빵속을 파내 그릇처럼 만든 후 부드럽고 싱그러운 바질크림 파스트를 담았어요.

부드럽고 싱그러운 바질크림 파스타를 빠네 볼에 넣어 촉촉하게 적신 빵과 함께 드시면 보다 풍성하게 즐길수 있어요.

고소한 크림에 바질 페스토를 더하면 한층 향긋하고 산뜻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크림소스에 양파와 파마산 치즈를 넣어 진한 감칠 맛을 자랑한답니다.

크림 빠네 파스타 조리방법

스파게티면, 바질크림소스,  스프볼를 준비합니다.

빵의 윗부분을 뚜껑처럼 잘라낸 뒤, 가운데 부분을 파내어 그릇을 만들어 줍니다.

팬에 오일 1큰술(15g)을 두른 뒤 하드롤과 파낸 속 부분을 올리고 중불로 2분간 굽기.

냄비에 물 800ml(종이컵 5컵 반)을 넣고 끓으면 면은 넣고 30초간 삶기.

면수 120ml(종이컵 1컵)를 남겨두고 삶은 면을 체에 받쳐 두기.

팬에 면수, 바질 크림소스, 삶은 면을 넣고 중불에서 2분간 조리하기.

하드롤에 파스타를 담아 완성합니다.

스페인의 맛을 담은 ‘감바스’

올리브오일, 새우, 갖은채소 등을 가득 넣어 풍부한 맛과 이국적인 향을 느낄수 있어요.

올리브오일이 끓기 시작하면 기호에 맞게 재료를 넣고 중불에서 3~5분간 끓이면 됩니다.

치즈를 듬뿍넣은 ‘치킨라자냐’

치즈와 치킨, 토마토 베이스 등이 재료를 층층이 쌓아 만든 치킨 라자냐.

진한 토마토 베이스를 머금은 재료들의 감칠 맛과 치즈의 고소함, 올가노, 월계수 등의 이국적인 향이 잘 어울러진 요리입니다.

넓적한 라냐쟈 면과 진한 토마토 베이스에 닭고기살과 모짜렐라와 체다치즈, 그라나 치즈 등을 넣으면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완성합니다.